| 제목 : 화살촉 오징어!!! 오징어들이 지금 바글바글!!! | ||
| 등록일 : 2026-06-12 | ||
![]() 안녕하세요 나폴리입니다. 거제에 화살촉오징어가 많이 들어와서 오늘 손님 3분이랑 가서 계속 꾸준히 물어줘서 다들 손맛을보고 들어왔습니다!!!!! 같이 가실 조사님 분들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생미끼채비(호래기 바늘 2~4단) 새우와집어등 각자지참입니다 봉돌은 3~5호 루어채비는 오징어 봉봉(10~20)이나 DTD가번(10~20) 다이와미드슷태 야마시타옵바이(3 cm 3.5cm) ○개인 필수품 ○
음료, 커피, 도시락 ,생수, 컵라면 ☆ 출항 시간 안내 ☆ 출항 18시~입항3시 전후(출항시간은 물때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선비 : 7만원 *** 거제 나폴리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2839-00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