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화살촉 오징어!!! 씨알 좋은놈들이 올라옵니다!!!! | ||
| 등록일 : 2026-06-14 | ||
![]() ![]() ![]() ![]() ![]() 오늘은 휴일이어서 그런지 배들이 오징어 포인트에 엄청많이 들어와 불빛을 쬐서 그런지 입질이 엄청 예민해져서 사람마다 조과 차이가 심하게 났네요 ㅠㅠ 그리고 생미끼 반응이 좋았었습니다!!!! 오늘도 출조하오니 같이가실 조사님 분들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생미끼채비(호래기 바늘 2~4단) 새우와집어등 각자지참입니다 봉돌은 3~5호 루어채비는 오징어 봉봉(10~20)이나 DTD가번(10~20) 다이와미드슷태 야마시타옵바이(3 cm 3.5cm) ○개인 필수품 ○
음료, 커피, 도시락 ,생수, 컵라면 ☆ 출항 시간 안내 ☆ 출항 18시~입항3시 전후(출항시간은 물때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선비 : 7만원 *** 거제 나폴리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2839-00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