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관리HOME / 조황관리 / 상세정보

제목 : 화살촉 오징어!!! 씨알 좋은놈들이 올라옵니다!!!!
등록일 : 2026-06-14

KakaoTalk_20260614_062629992_01 (1).jpg


KakaoTalk_20260614_062629992_02 (1).jpg


KakaoTalk_20260614_062629992_03 (1).jpg


KakaoTalk_20260614_062629992_04 (1).jpg


KakaoTalk_20260614_062629992_05 (1).jpg


오늘은 휴일이어서 그런지


배들이 오징어 포인트에
 
엄청많이 들어와 불빛을 쬐서 그런지 

입질이 엄청 예민해져서

사람마다 조과 차이가 심하게 났네요 ㅠㅠ

그리고 생미끼 반응이 좋았었습니다!!!!

오늘도 출조하오니

같이가실 조사님 분들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생미끼채비(호래기 바늘 2~4단) 새우와집어등 각자지참입니다
봉돌은 3~5호
루어채비는 오징어 봉봉(10~20)이나 DTD가번(10~20) 다이와미드슷태 야마시타옵바이(3 cm 3.5cm)

개인 필수품 ○


구명조끼 , 신분증 꼭 지참해 주세요
(민물새우가 잘뭅니다)

선사 제공 ○


음료, 커피, 도시락 ,생수, 컵라면



   ☆ 출항 시간 안내 ☆


출항 18시~입항3시 전후(출항시간은 물때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선비 : 7만원

자리는추첨 방식으로 정합니다 (3인이상은 우선권 드림)

주류반입 및 음주 행위는 절대금지

 


*** 거제 나폴리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2839-0029

오시는길 : 경남 거제시 거제면 법동리 1056
나폴리 밴드 : band.us/@010283900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