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화살촉 오징어!!! 오늘은 휴항 ㅠㅠ 내일부터 다시 출조 !!! | ||
| 등록일 : 2026-06-20 | ||
![]() ![]() ![]() ![]() ![]() ![]() 안녕하세요 나폴리입니다 오늘은 주의보로 인하여 휴항을 하고 내일부터 다시 출조합니다!!!!! 같이가실 조사님 분들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생미끼채비(호래기 바늘 2~4단) 새우와집어등 각자지참입니다 봉돌은 3~5호 루어채비는 오징어 봉봉(10~20)이나 DTD가번(10~20) 다이와미드슷태 야마시타옵바이(3 cm 3.5cm) ○개인 필수품 ○
음료, 커피, 도시락 ,생수, 컵라면 ☆ 출항 시간 안내 ☆ 출항 18시~입항3시 전후(출항시간은 물때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선비 : 7만원 *** 거제 나폴리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2839-00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