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관리HOME / 조황관리 / 상세정보

제목 : 화살촉 오징어!!! 오늘은 휴항 ㅠㅠ 내일부터 다시 출조 !!!
등록일 : 2026-06-20

KakaoTalk_20260605_142418770.jpg


KakaoTalk_20260605_142418770_01.jpg


KakaoTalk_20260605_142418770_03.jpg


KakaoTalk_20260612_061016704_02.jpg


KakaoTalk_20260611_050841581.jpg


KakaoTalk_20260611_050841581_02.jpg


안녕하세요 나폴리입니다


오늘은 주의보로 인하여 휴항을 하고

내일부터 다시 출조합니다!!!!!

같이가실 조사님 분들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생미끼채비(호래기 바늘 2~4단) 새우와집어등 각자지참입니다
봉돌은 3~5호
루어채비는 오징어 봉봉(10~20)이나 DTD가번(10~20) 다이와미드슷태 야마시타옵바이(3 cm 3.5cm)

개인 필수품 ○


구명조끼 , 신분증 꼭 지참해 주세요
(민물새우가 잘뭅니다)

선사 제공 ○


음료, 커피, 도시락 ,생수, 컵라면



   ☆ 출항 시간 안내 ☆


출항 18시~입항3시 전후(출항시간은 물때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선비 : 7만원

자리는추첨 방식으로 정합니다 (3인이상은 우선권 드림)

주류반입 및 음주 행위는 절대금지


*** 거제 나폴리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2839-0029

오시는길 : 경남 거제시 거제면 법동리 1056
나폴리 밴드 : band.us/@01028390029
Top